신년사

윤명열 재광영암군향우회장

새해에도 댁내 두루 평안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대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항상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돌아보면 늘 아쉬운 것이 세상살이이지만 신년벽두에는 나름대로의 새해설계를 하면서 새로운 희망과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것이 인지상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암에 탯자리를 둔 우리 재광영암군향우회 회원들 역시 올해에는 더욱 성실하고 열심히 살기 위해 가슴 벅찬 새해 계획을 세우며 분주하게 일상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고향을 지키며 사시는 분들은 물론 타향에 나가 생업에 종사하시는 향우님들 모두 올해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승승장구하시고 손닿는 일마다 대박잔치가 이어지길 함께 기원합니다.

올해에도 경제가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지만 우리 영암인들의 지혜와 노력이 땀방울을 이뤄 반드시 성공신화를 이어가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직장과 일터에서 더욱 인정받고 성과를 드러내는 보람 있는 기해년이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힘을 보태어 더욱 성장하는 한 해를 만들어 가기를 바랍니다.

저희 재광영암군향우회도 고향의 발전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지속적으로 보태는 것은 물론 어려운 일이 생기면 누구보다 먼저 달려가 돕는 마음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거듭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365일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